뺑소니와 거짓 진술 의혹으로 논란이 커져가는 김호중의 술자리 파문이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사고 전 텐프로에서 같이 동석했다는 유명 래퍼가 참고인으로 조사를 받았습니다.김호중 동석 유명 개그맨 B씨도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김호중 동석 유명 개그맨 B씨
이어 술을 마시지 않았다고 강력하게 증언했지만 17시간 후에 검사를 받으니 국과수 결과로는 술을 마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특히 이러한 상황에서도 창원 콘서트를 강행해서 ‘양심이 있는거냐? 라며 네티즌들의 뭇매를 맞고 있습니다.
한편 뺑소니 혐의를 받는 가수 김호중 씨가 사고 직전 방문한 유흥주점을 경찰이 어제 새벽 압수수색했습니다.
경찰이 어제 김 씨가 방문한 유흥주점 텐프로를 4시간 20분이 넘는 고강도 압수수색을 한 것입니다
가수 김호중은 지난 9일 서울 강남구 한 도로에서 정차하고 있던 택시를 들이받고,
차에서 내리지도 않고 아무런 조치 없이 떠난 가수 김호중 씨는 사고를 내기 전 유흥주점에서 일행과 3시간 가량 함께 있었다고 밝혀졌습니다.
당시 자리를 함께 한 일행들에게도 김호중 씨의 음주 여부를 확인하고 있었는데, 그런데 언론의 추가 취재 결과 유명 개그맨 B 씨도 당시 함께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기존에 알려진 동료 유명 래퍼이외에 또 다른 한명, 유명 개그맨도 동석했던 것으로 알려진 것 입니다.
취재진은 당시 상황을 물으려 두 사람에게 전화를 했지만 연락이 닿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경찰은 추가로 나온 유명 개그맨B씨를 김 씨의 음주 여부를 규명할 핵심 참고인으로 보고 곧 조사할 계획입니다.
김 씨의 음주 여부를 밝히기 위해 주점 내부 CCTV 등 관련 자료를 확보한 걸로 알려졌습니다.
조만간에 참고인 조사를 마친 유명 래퍼 A씨와 유명 래퍼 B씨의 정체가 밝혀 질텐데요, 네티즌들은 이 사람을 지목하고 나섰습니다.
김호중 동석 유명 개그맨, 허경환?
네티즌들은 김호중과 동석한 유명 개그맨을 찾으러 나섰는데요.평소 김호중과 친분이 있다고 알려져 있는 허경환을 지목한 것입니다.
개그맨 허경환은 김호중이 소속되어 있는 ‘생각엔터테인먼트’ 의 개그맨 입니다.
이런 가운데, 개그맨 B씨가 김호중과 같은 소속사인 허경환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된 것입니다.
허경환의 SNS 등에 팬들의 댓글이 쇄도하자 댓글창을 닫기도 했는데요, 이에 의심을 샀지만, 허경환은 우회적으로 자신이 아님을 밝혔습니다.
허경환은 자신의 SNS 계정에 “저 아니예요, 다들 신경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5월은 가정의 달 ” 이라는 코멘트를 달면서 자신이 아님을 우회적으로 부인 했습니다.사진 촬영 시간을 보면 김호중이 술을 먹고 사고를 내기 바로 전의 시간이 찍혀 있어 사실로 보입니다 !
하지만 네티즌들은 여기서 포기할 수 없다고 하여
지금도 계속해서 김호중과 술을 마신 유명 래퍼 A씨와 유명 개그맨 B씨를 찾아 다니고 있습니다.
그만큼 네티즌들은 이번 김호중 사건에 대해 분노하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의 반응
“양파냐? 이건 까도 까도 계속 나온다”
“저 지인들은 ㅋㅋㅋㅋㅋ 욕 겁나 하겠다. 누군지 밝혀지면 “
“줄줄이 비엔나처럼 실시간으로 딸려 나온다.”
“그 래퍼랑 친한 개그맨 찾으면 되나? “
“양파냐? 이건 까도 까도 계속 나온다”, “저 지인들은ㅋㅋㅋㅋㅋ욕 겁나 하겠다. 누군지 밝혀지면 “,
“김호중 소속사에 유명 개그맨 있던데 그 사람? ” 이라며 수새대를 발동하여 사람 찾기에 나섰습니다.

각 커뮤니티 댓글
앞으로 또 어떤 새로운 사람이 등장할지 모르는 상황에서 같이 동석했던 연예인들은 좀 억울할 것 같기도 합니다.
한편 경찰은 관련자 진술과 압수물 분석 결과 등을 토대로,김 씨에게 음주운전 혐의 추가할지 여부를 검토할 계획이라고 하니 귀추가 주목이 됩니다.
결론
지금까지 김호중 술자리 동석 유명 개그맨 B 씨, 누굴까.. 네티즌이 찾은 이 사람?이라는 내용으로 포스팅해 봤습니다.
조만간에 동석한 인물들이 밝혀 지겠지만 아무 잘 못없는 다른 유명 연예인들은 피해가 없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