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명 시절이 길었지만 침착맨이 이제는 건물주가 되었습니다.그것도 금액이 50억대라고 하는데요.열심히 방송 활동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는데 앞으로도 계속 흥 했으면 좋겠습니다.침착맨 사옥 위치, 건물 주소 50억대 자산가 된 사연 알아 보겠습니다.
침착맨건물주 되다
무명 시절에는 반지하 단칸방에서 배를 곯으며 가난을 버텨가며 그림을 그리던 웹툰 작가 겸 방송인 침착맨이 수십 억 원대 건물주로 등극했다고 합니다.
웹툰 작가 이말년 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며 크리에이터도 겸하고 있는 침착맨이 서울의 한 건물을 매입했습니다.
본명은 이병건씨 인데요, 침착맨은 지난해 4월 본인이 대표로 있는 법인 금병영 명의로 서울 송파구 방이동의 한 건물을 53억 5000만원에 매입했습니다.
건물은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의 다세대주택이라고 합니다.
침착맨은 지난 2022년 3월에 계약하고 1년여 만에 소유권 이전 등기를 마쳤다고 합니다.
전부 현금으로 산 것은 아니구요 28억원 가량을 대출을 받았으며 최근 주택에서 근린 생활 시설로 건물 용도 변경하고 증축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건물은 층수를 1층 올리고 엘리베이터를 설치한 뒤 금병영 사옥으로 사용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기안84와 동거한 침착맨은 둘이 함께 곰팡이와 사투를 벌이고 라면조차 아껴 먹던 무명 시절을 회고하면서 팬들을 안타깝게 했지만
이제는 안정적인 수익원을 확보 했다는 좋은 소식입니다.
침착맨 사옥 위치, 건물 주소
서울 부동산 공시에 따르면 침착맨 건물은 본인이 직접 창업한 회사 ‘금병영’ 명의 라고 합니다.
서울 송파구 방이동 건물을 약 53억 5000만원에 매입했습니다.
침착맨 방이동 건물 약 53억 (공사 전)
주소 : 송파구 방이동 108-14번지
등기부등본상 건물은 지하 1층, 지상 3층, 연면적 194평 규모이며
주된용도는 근린생활시설로 등록돼 있고 주차는 5대까지 가능한 넓은 장소라고 합니다.
현재 증축 공사가 한창 진행 중으로 외관도 바뀔 것이라고 하네요.
공사중인 침착맨 매입건물 (공사중)
송파구청에 확인 결과 공사 현황은 침착맨의 요청으로 건물 층수를 1층 더 올리고, 엘리베이터를 설치해 금병영 사옥으로 사용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무엇보다 위치가 너무 좋습니다.
이 건물은 서울지하철 9호선 송파나루역에서 걸어서 3분인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2호선·8호선이 동시에 지나는 잠실역도 도보권에 있습니다.
침착맨 건물 주소 및 지도
게다가 길 건너에는 재래시장이 바로 있어 생활하기에 좋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롯데월드 일대에 번화한 상권과 인접한 것 때문에 부동산 가치가 앞으로도 계속 상승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마무리
어떠셨나요? 지금까지 침착맨이 배를 곪던 시절부터 돈을 모아 건물주가 된 사연과 사옥위치, 건물 주소, 그리고 주변 상권 환경등을 알아봤습니다.
긴 글 봐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